발렌시아가 3XL 41사이즈
23년쯤 판교현백에서 150만원 대에 구매했고 실착 30회 미만정도 됩니다 디자인끈이 잘 풀리는 신발이어서 디자인끈은 없지만 필요하시면 매장에서 별도 구매하시면 됩니다 매장에서 직접 주문하셔야해요(추가 구매해서 묶었었는데 잘 묶어도 풀려서 빠졌어요) 제가 발볼넓은 265사이즈인데 편하게 신었습니다 트리플s도 신었었는데 신었던 발렌시아가 신발중에서 착화감이 제일 편해요 정품 박스는 있고 더스트백은 없습니다. 영수증 없고요 밑창 사용감 빼면 다른 곳은 애초에 데미지에디션이라 원래 헤진 디자인이고 B - C급정도 됩니다 팔기전에 내부 탈취제 뿌리고 밑창에 박힌 돌이랑 오염제거 한번 했습니다 아껴 신었던 신발인데 생활비가 필요해 판매합니다.. 가급적 직거래 원합니다 상품 상태: 사용감 적음
시작가: 455,000원
카테고리: womens_accessories
판매자: 흰눈의왕국
경매 방식: 최고가 입찰
종료일: 2026-06-30 10:4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