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시아가 올오버 로고 니트 레드 XS
발렌시아가 올오버 로고 니트 레드 색상 XS 사이즈예요 선명한 로고 플레이가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주기 좋아요 부드러운 소재로 편안하게 착용하실 수 있어요 데일리룩에 고급스러움을 더해줄 아이템이랍니다 사놓고 입을일이 없어서 집에서 한번 시착해보고 안어울려서 안입고 모셔만 놨습니다 140만원인가 그 비슷한가격에 산거같은데 안입어서 엄청 싸게 내놔요... xs인데 발랜옷이 워낙 커서 100-103 입으시는분들은 예쁘게 잘맞을것 같습니다 택 남아있고 안입은옷이라 사진보시다시피 각도 살아있습니다
시작가: 385,000원
카테고리: other
판매자: 백호의힘
경매 방식: 최고가 입찰
종료일: 2026-07-02 01:30:00